•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(LINC+) 축제
  • LINC+ Festival
    LINC+ 협약‧가족기업 제품 홈쇼핑
    행사 목적
  • 대학별 협약기업·가족기업의 우수 상품 및 성과물 홍보와 온라인 쇼핑 연계를 통한 산학연계를 활성화시킴
  • 학생들이 온라인 홈쇼핑 제작 및 진행자로 참여하면서 대학 유관 기업들의 상품을 직접 판매하여 사회경험 및 학생-기업 간 네트워크를 강화시킴
  • 제품판매 기획, 마케팅, 방송 촬영, 편집, 시나리오 구성 등 학생들에게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, 예비사회인으로서 역량 함양
  • 행사 세부내용(안)
    행사명 LINC+ 협약(가족)기업 제품 온라인 홈쇼핑
  • - 지역크리에이터 LIVE 온라인 판매
  • 행사일시 2020.12.03.(목) 14:00~15:30 (온라인 중계)
    참여기업 경성대, 부산가톨릭대, 경남과학기술대, 대구가톨릭대, 동명대, 선문대, 안동대의 협약(가족)기업
    진행방법 - 온라인 홈쇼핑 포맷으로 학생 쇼호스트와 연예인이 함께 7개의 협약(가족) 기업제품을 하나씩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
    - 단, 제품 구매는 해당 기업의 사이트에서 가능하도록 자막으로 노출
    행사 개요
  • 대학별 협약(가족)기업의 상품(7개 선정)을 홈쇼핑 포맷으로 전시 홍보 및 판매
    - LINC+대학(경성대/부산가톨릭대/경남과학기술대/대구가톨릭대/동명대/선문대/안동대) 협약(가족)기업들의 제품 중 선정
  • 학생들이 쇼호스트, 시연 등 프로그램 출연에서부터 시나리오 구성, 촬영, 편집 등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
  • ※ 상기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방송보기
    프로그램별 다시보기 영상은 행사 종료 후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