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사 목적
대학별 협약기업·가족기업의 우수 상품 및 성과물 홍보와 온라인 쇼핑 연계를 통한 산학연계를 활성화시킴
학생들이 온라인 홈쇼핑 제작 및 진행자로 참여하면서 대학 유관 기업들의 상품을 직접 판매하여 사회경험 및 학생-기업 간 네트워크를 강화시킴
제품판매 기획, 마케팅, 방송 촬영, 편집, 시나리오 구성 등 학생들에게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, 예비사회인으로서 역량 함양
행사 세부내용(안)
행사명 |
LINC+ 협약(가족)기업 제품 온라인 홈쇼핑
- 지역크리에이터 LIVE 온라인 판매
|
행사일시 |
2020.12.03.(목) 14:00~15:30 (온라인 중계) |
참여기업 |
경성대, 부산가톨릭대, 경남과학기술대, 대구가톨릭대, 동명대, 선문대, 안동대의 협약(가족)기업 |
진행방법 |
- 온라인 홈쇼핑 포맷으로 학생 쇼호스트와 연예인이 함께 7개의 협약(가족) 기업제품을 하나씩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
- 단, 제품 구매는 해당 기업의 사이트에서 가능하도록 자막으로 노출 |
행사 개요
대학별 협약(가족)기업의 상품(7개 선정)을 홈쇼핑 포맷으로 전시 홍보 및 판매
- LINC+대학(경성대/부산가톨릭대/경남과학기술대/대구가톨릭대/동명대/선문대/안동대) 협약(가족)기업들의 제품 중 선정
학생들이 쇼호스트, 시연 등 프로그램 출연에서부터 시나리오 구성, 촬영, 편집 등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
※ 상기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